"HIBRO, EVERYWHERE!" 그루비룸 편 | 하이브로 Ep.7

게시일 2020. 11. 13.
조회수 19 808
2

릴러말즈와 스키니브라운의 하이브로! Ep.7 | 그루비룸 편
"HIBRO, EVERYWHERE!"
#하이브로 #릴러말즈 #스키니브라운 #그루비룸 #GROOVYROOM #힙플라디오 #하이어뮤직

[공지] 유튜브 멤버십 운영 보류
안녕하세요, 힙합플레이야입니다.
오리지널 컨텐츠의 선공개를 혜택으로 하는 유튜브 멤버십 운영을 잠시 보류합니다.
약 2개월간 멤버십에 가입해주셔서 서포트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HIPHOPPLAYA
댓글  
  • Lumguang Gangmei

    Lumguang Gangmei

    18 일 전

    If you give eng sub i'll be forever grateful

  • 재키JACKIE

    재키JACKIE

    24 일 전

    스키니 브라운의 목소리가 내면의 안정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

  • 말랑

    말랑

    개월 전

    44:00

  • 뚱YOP

    뚱YOP

    개월 전

    26:41ㅋㅋㅋㅋㅋㅋ

  • skz chicken

    skz chicken

    개월 전

    if they started putting English subs faster their channel will grow a lot more

  • Ksenija Milinkovic

    Ksenija Milinkovic

    2 개월 전

    Eng sub plsssss

  • Shofura Afanin Nuha

    Shofura Afanin Nuha

    2 개월 전

    So cute and handsome🤗😌😝😝

  • 흠채

    흠채

    2 개월 전

  • lopa rilover

    lopa rilover

    2 개월 전

    1 month no sub I don’t get it

  • Moirangthem Tomthin

    Moirangthem Tomthin

    2 개월 전

    Subs pleaseeeee

  • 낭랑18세

    낭랑18세

    2 개월 전

    이렇게 시간 들여서 깊게 인터뷰 하는거 좋다

  • Lost My Way 1221

    Lost My Way 1221

    2 개월 전

    Well, still waiting for english sub

  • ᄌᄋᄋ

    ᄌᄋᄋ

    2 개월 전

    아 이휘민 진짜 아무리 봐도 인간적으로 대단하고 사랑스러움 팅커벨이야진짜 ㅜㅜ 덕질할맛난다

  • 박준서

    박준서

    2 개월 전

    초반화에는 왜 자막 달아주시다가 요즘은 안달아주시나여..ㅠㅠ

  • Qr Op

    Qr Op

    3 개월 전

    휘민이 모자쓴거 아기고양이같이 넘 구엽당

  • JAEHYUN PARK

    JAEHYUN PARK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 컨셉 나만 불편한건지

  • Vi Vi

    Vi Vi

    3 개월 전

    English subs 😭😭

  • 진수

    진수

    3 개월 전

    폐쇄적인 사람 규정이형ㅋㅋㅋ

  • Sashka x3

    Sashka x3

    3 개월 전

    English subtitles pleaseee !!!

  • Baby Cheol

    Baby Cheol

    3 개월 전

    Could we get eng subs? 🥺💗

  • léa j

    léa j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브라운 사랑햄🥰

  • Rafh evolution

    Rafh evolution

    3 개월 전

    Waiting for English subtitle🥺

  • 김용배

    김용배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말즈님 누가 협박해서 억지로 하시는 것 같아요.

  • 프그

    프그

    3 개월 전

    그루비룸 X 릴러말즈 룸서비스 Ver.2 존버 하고 있겠습니다

  • Nikki Lin

    Nikki Lin

    3 개월 전

    No subs but still supporting!

  • 신재연

    신재연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브라운 제발 한번만 게스트로 모셔주세요ㅠㅠㅠ 토일이랑 유카랑 릴러랑 엠씨해주고ㅠㅠ

  • yuccaisland

    yuccaisland

    3 개월 전

    I've been waiting since ep 3 for the eng subs to return, but I still have fun even though I don't understand 🖤🔥

  • 순삭 sunsak

    순삭 sunsak

    3 개월 전

    다들 욜라리 피곤해보인다... 릴러곧 쓰러질표정임 ㅋ큐ㅠㅠㅠ 다들 살아계시는거죠...

  • ᄋᄋ

    ᄋᄋ

    3 개월 전

    41:35 이휘민 공격
    42:06 회심의 반격
    42:14 박규정 극딜
    42:42 박규정 마무리

    • 하이어뮤직

      하이어뮤직

      3 개월 전

      ㅋㅋㅋㅋㅋ

    • 진수

      진수

      3 개월 전

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k hyun

    k hyun

    3 개월 전

    그루비룸들 진짜 힘들어보인다.. 다음 앨범 존버

  • 임네닉

    임네닉

    3 개월 전

    박규정 마지막 한마딬ㅋㅋㅋㅋㅋ"다시한번고민해보세요" 개웃걐ㅋㅋㅋㄹㅇ찐반응이라 살짝놀람...

  • MEN JO

    MEN JO

    3 개월 전

    저 의자 우리집에 있는거랑 똑같은 건가ㅋㅋ 이케아 의자

  • Rista maimai

    Rista maimai

    3 개월 전

    Thanks for having GroovyRoom 🙏🙌

  • Lena May

    Lena May

    3 개월 전

    Eng sub pls!

  • 임창빈

    임창빈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 하이브로 초기의 화이팅이 필요해보이네요. 힘내세요!~

  • 임성호

    임성호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 시계 리차드밀인가?? 미쳣네 릴러ㄷ ㄷ ㄷ

  • 저는ᄇᄉ입니다그리고

    저는ᄇᄉ입니다그리고

    3 개월 전

    아휴 귀여워스머프새끼

  • 물개땡이

    물개땡이

    3 개월 전

    편집자 갈수록 발전하네 칭찬해

  • 김덕배

    김덕배

    3 개월 전

    보지말자 야발려나!

  • sliath rem

    sliath rem

    3 개월 전

    Eng subb :((

  • justtpaula

    justtpaula

    3 개월 전

    please give us english subtitles 🙏🏽

  • October4Lake

    October4Lake

    3 개월 전

    크흠,,,
    43:20 🙌🏻

  • Alice CHQ

    Alice CHQ

    3 개월 전

    Ok, we'll wait for English subs n watch again.

  • Ludi T

    Ludi T

    3 개월 전

    They laugh I laugh!! Same old love story 😌

  • kinny Y

    kinny Y

    3 개월 전

    이제 쇼파ㅇㅔ서는 안하나요 ㅠ

  • 토끼니브라운

    토끼니브라운

    3 개월 전

    ㅎㅇㅂㄹㅂㄹ

  • Hit you wit that playlist

    Hit you wit that playlist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 힙합대부님 앨범에서 진짜 좋던데
    호스트도 역시 잘하고

  • 김민지

    김민지

    3 개월 전

    이번편 다들 다운텐션이라서 스브님이 텐션 올리려고 노력하시는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피곤해 보여요 ㅜㅜㅜ

  • 박지연

    박지연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 왤케 피곤해보이냐... 쉬엄쉬엄했으면 좋겠다

  • H1GHR MUSIC

    H1GHR MUSIC

    3 개월 전

    We love you bro, GroovyRoom! 😎🚀😎

    • Lumguang Gangmei

      Lumguang Gangmei

      18 일 전

      I came for groovyroom but cannot understand a thing

    • 5-way Music

      5-way Music

      3 개월 전

      I'm waiting for these subs

    • HIPHOPPLAYA

      HIPHOPPLAYA

      3 개월 전

      ✨❤️✨

  • 앙금

    앙금

    3 개월 전

    릴러말즈..귀엽다..저 허세 가득하지만 귀욤한 말투...

  • autumn river

    autumn river

    3 개월 전

    ill be forever waiting for the subs

    • Esther Kim

      Esther Kim

      개월 전

      first topic was groovy room’s first impression of leellamarz and they talked about their history together

  • 김민지

    김민지

    3 개월 전

    하이브로 점점 고퀄이 되가는거 같아서 넘 좋아요 ㅜㅜ 다양한 게스트도 좋지만 엠씨인 스키니 브라운님도 게스트로 모시면 어떤가요...? 엠씨는 토일님으로 ㅎ

  • 포니아기양

    포니아기양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 최고ㅠㅠㅠㅠㅠ 스키니가 피쳐링한 rainy day 넘 좋아요 다들 들어보세유!!!!

  • 박수민

    박수민

    3 개월 전

    광고 ㅜ

  • 루이비

    루이비

    3 개월 전

    휘민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서도영

    서도영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 정말 쪼아~~~^^♡♡♡

  • -힙찔이

    -힙찔이

    3 개월 전

    왜 다 정수리를 가리고있냐

  • 전채연

    전채연

    3 개월 전

    헐 마이크 바꼈네요 안 그래도 좋은 스키니브라운 목소리 더 잘 들리니까ㅜㅜㅠ 황홀하네요

    • Woogie

      Woogie

      개월 전

      오 옆에 배칠수씨 닮은분이 성함이 스키니브라운인가요? 처음뵙는데 말씀 잘하시고 진행도 능숙하시네요.

  • 에벱

    에벱

    3 개월 전

    목소리 미쳤네

  • Vidhi Choksi

    Vidhi Choksi

    3 개월 전

    Btw Skinny Brown, if you are reading this, I can't stop listening to your songs🎶💯♥️

  • -힙찔이

    -힙찔이

    3 개월 전

    스키니 사랑해

  • 08힙찔이

    08힙찔이

    3 개월 전

   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