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힙합 어워즈 2021 - 올해의 뮤직비디오 후보

게시일 2021. 01. 24.
조회수 4 572
-0

한국 힙합 어워즈 2021의 '올해의 뮤직비디오' 부문 최종 후보가 공개되었습니다. 지금 바로 www.koreanhiphopawards.com 에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. 부문별 최종 수상자는 다가오는 2월 중 온라인 시상식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.
1. 하이어뮤직(H1GHR MUSIC) - The Purge
2. DPR 라이브(DPR LIVE) - LEGACY
3. 재키와이, 쿠기, 팔로알토, 더콰이엇, 뱃사공 - Fadeaway
4. 호미들(Homies) - 사이렌
5. DPR 라이브(DPR LIVE) - Kiss Me + Neon
6. 더콰이엇(The Quiett) - BENTLEY 2 (Feat. 염따)

HIPHOPPLAYA
댓글  
  • Jamie D

    Jamie D

    일 전

    Congrats H1GHER MUSIC 😎

  • 끄라락

    끄라락

    4 일 전

    솔직히 디피알의 뮤비 나오는 해는 이 부문은 의미없음.. 뮤비에 대한 개념이 아예 다름

  • 서울대생.

    서울대생.

    4 일 전

    호미들 사이렌이지.
    이건 거의 영화 한편 보는 느낌임

  • 까꼬뽀꼬

    까꼬뽀꼬

    20 일 전

    난 코쿤은 무조건 있을줄...

  • 노가리

    노가리

    25 일 전

    국.립.중.앙.박.물.관

  • xx x

    xx x

    25 일 전

    dpr도 좋아하지만 이번엔 호미들이 아닐까 싶다

  • 이경민

    이경민

    개월 전

    호미들이지호미들

  • Southern Digital

    Southern Digital

    개월 전

    호미들은 울컥하는게 있었고 DPR KISS ME + NEON 볼때는 진짜 소름돋았다... 어떻게 저런퀄리티가 국힙에서...

    • 김민성

      김민성

      9 일 전

      앜ㅋㅋ 님 웬디가 아니라 사디넼ㅋㅋ

  • 딥플로우

    딥플로우

    개월 전

    난 개인적으로 특수머리 뮤비 좋았는데

  • 1210정의진

    1210정의진

    개월 전

    DPR 미리 수상 축하합니다~

  • chris lee

    chris lee

    개월 전

    i hope dpr gets it they rlly deserve

  • Peachy Soul

    Peachy Soul

    개월 전

    The purge!!🗣🤍

  • 성이름

    성이름

    개월 전

    디퍌 후보 2갠디 갈리면 어카누

  • 김준환

    김준환

    개월 전

    Dpr or hommies

  • 허준

    허준

    개월 전

    dpr vs dpr

  • 박남희

    박남희

    개월 전

    더퍼지

  • 피에이치원갤러리

    피에이치원갤러리

    개월 전

    The purge는..무린가?😭

    • eo l

      eo l

      개월 전

      딴건 솔직히 몰라도 뮤비는 DPR인거 같슴돠 올해의 앨범 하이어컴필 기원하며🙏

  • 박서진

    박서진

    개월 전

    디피알 넘사..

  • 홍유빈

    홍유빈

    개월 전

    이건 뭐dpr이 너무넘사지 그완성도라는게

  • REEMA _JAY PARK

    REEMA _JAY PARK

    개월 전

    H1GHR MUSIC ( The Purge ) ..

  • 자적

    자적

    개월 전

    왜 Purge야 how we rock 나와야하는거 아닌가ㅋㅋ?
    PURGE이거 평론가 빠인가?

    • 성이름

      성이름

      개월 전

      둘다 디퍌미만잡

    • asap

      asap

      개월 전

      How We Rock 이랑 The Purge 조회수 비교했을때 the purge 가 높아서 후보에 넣은 듯 합니다

  • 홍맹구

    홍맹구

    개월 전

    디피알!!!

  • 유지경성

    유지경성

    개월 전

    Dpr 아니면 Bentley2

  • 승현이

    승현이

    개월 전

    뮤비는 진짜 dpr 심지어 노래도 좋음

  • 누구인가?

    누구인가?

    개월 전

    더콰 랩 못한다 생각하면 벤틀리2 들으면 댐 ㅇㅇ

  • IITE COOL

    IITE COOL

    개월 전

    디피알은 다른 래퍼들처럼 음악을 만들고나서 영상을 만드는게 아니라, 애초에 음악을 만들때 뮤비를 같이 생각하면서 만들고 뮤비의 장면에 따라 음악을 수정하기도 하고 서로 굉장히 유기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.
    디피알의 영상 및 음악이 전부 세련된 이유가 이런 핑퐁작업 덕분이라고 생각해요.
    고로 저는 디피알의 작품이 상을 타야한다고 생각합니다.

    • 성이름

      성이름

      개월 전

      맞아용ㅇ

  • 양산형

    양산형

    개월 전

    이야 후보 쟁쟁한거 보소 이건 DPR 아니면 DPR이다

  • 신민철

    신민철

    개월 전

    호미들도 좋지만 dpr이 넘사다 ㄹㅇ dpr후보 2개라 갈려서 못탈수도 있긴 하지만

  • 김동현

    김동현

    개월 전

    무조건 dpr이다 사이렌도 좋긴한데 퀄리티가 비빌수가없음

  • Jh T

    Jh T

    개월 전

    사이렌보고 즙짬😭

  • 이댓글은빌런

    이댓글은빌런

    개월 전

    벤틀리도 좋았는데

  • 임창빈

    임창빈

    개월 전

    사이렌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    • ᄋᄋ

      ᄋᄋ

      개월 전

      @꾸찡 감성적으로 본다면 사이렌도 좋지만 뮤비 자체 완성도는 dpr이 맞음

    • 꾸찡

      꾸찡

      개월 전

      @성이름 ??ㅋㅋ 뮤비 안 봄??

    • 성이름

      성이름

      개월 전

      사이렌은 딱 노래까지좋음

    • eo l

      eo l

      개월 전

      좋을 것만 같지 DPR이 받겠죠

  • a k2

    a k2

    개월 전

    DPR 넘사다.....

  • 익명

    익명

    개월 전

    이건 무조건 dpr이지

  • 김준혁

    김준혁

    개월 전

    요즘 호미들이 인지도높아지고 잘나가긴해도 이부분은 DPR아닐까싶음

    • lolololol

      lolololol

      11 일 전

      참고로 디피알 라이브의 자스민 마티니블루등을 디렉팅 하신 뮤직 비디오 감독은 dpr ian 감독님 입니다!!

    • 유사인간

      유사인간

      17 일 전

      아 디피알 넘사지

    • 나이키코리아제발당첨좀시켜줘

      나이키코리아제발당첨좀시켜줘

      24 일 전

      @김건우 나는 그 반대...ㅠㅠ

    • 김건우

      김건우

      개월 전

      난 더 가슴에 와닿은 뮤비는 사이렌인데 나는 dpr노래도 좋은지 잘 모르겠음.

    • Southern Digital

      Southern Digital

      개월 전

      ㄹㅇ 호미들이 쓴 돈에비해 뮤비를 잘뽑은거라면, DPR은 그냥 잘뽑음

  • 김동하

    김동하

    개월 전

    사이렌 뮤비가 이때까지 다른 래퍼들이 하던 것처럼 그냥 나와서 랩하고 이런 게 아니고 진짜 드라마같이 찍었어서 난 독특하고 좋았음 사이렌이 탈만하다고 생각함

  • 임승렬

    임승렬

    개월 전

    ㅋㅋㅋㅋㅋㅋdpr이못타면 한국수준 나오는거다

    • 성이름

      성이름

      개월 전

      이댓글은빌런 행복회로 ㄴㄴ

    • 이댓글은빌런

      이댓글은빌런

      개월 전

      사이렌이면

  • ᄋᄉᄋ

    ᄋᄉᄋ

    개월 전

    개인적으로 스월비 파랑 뮤비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없어서 너무 아쉽다 수상은 DPR아니면 호미들?

  • 호미들_플레이리스트

    호미들_플레이리스트

    개월 전

    레거시도 좋았지만 난 역시 사이렌같다

  • 처음처럼

    처음처럼

    개월 전

    사이렌 가자 게토감성, 음악이랑 어우러지는 뮤비면 말 다 했지 ㅋㅋ

    • 성이름

      성이름

      개월 전

      ㅋㅋㅋㅁㅁㅁㅁㅁㅁㅁㄹㄹㄹㄹㅋㅋㅋㅋ